한달짜리 먼슬리를 준비했습니다
다이어리 거창하게 시작하면 기대감과 아자아자!도 있지만
다 채워가야하는 부담감도 있죠T.T
한달 한달 채워가면 1년짜리 프로젝트가 좀더 한달의 가벼운 프로젝트가 되는기분
망치더라도 내년부터가 아니라 다음달부터 다시 시작하면 좋겠습니다.:)
* 본인이 제작한 창작물만 ㅎ공유 해주세요.
* 부적절한 게시글이라고 판단될 경우 게시글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먼슬리.zip
한달짜리 먼슬리를 준비했습니다
다이어리 거창하게 시작하면 기대감과 아자아자!도 있지만
다 채워가야하는 부담감도 있죠T.T
한달 한달 채워가면 1년짜리 프로젝트가 좀더 한달의 가벼운 프로젝트가 되는기분
망치더라도 내년부터가 아니라 다음달부터 다시 시작하면 좋겠습니다.:)
* 본인이 제작한 창작물만 ㅎ공유 해주세요.
* 부적절한 게시글이라고 판단될 경우 게시글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.